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의 평창 즐기기 용평리조트 양 뗏목장 먹거리

by 삐삐02 2023. 10. 19.
반응형

멋진 풍경을 탐험하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기는 것에 있어서 평창은 의심할 여지없는 곳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강원도에 위치한 이 그림 같은 양뗏목장이 있으며,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용평리조트에서 다양한 활동과 아름다운 눈 덮인 산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겨울 스포츠의 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 보겠습니다.

평창의 용평리조트

평창은 완벽한 스키 리조트와 숨 막히는 눈 덮인 산 덕분에 겨울과 동의어입니다. 겨울 동안 방문객들은 풍경을 덮고 있는 가루 눈과 함께 매혹적인 흰색의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설질이 매우 좋으며 알펜시아와 용평 스키 리조트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가장 인기 있는 곳이며, 이 리조트는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슬로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하면서 모든 기술 수준을 위한 다양한 슬로프를 제공합니다. 대회를 위해 만들어진 세계적 수준의 스포츠 시설은 운동선수들과 관광객들을 모두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올림픽 스키 점프와 아이스 경기장이 있는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제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1년 내내 지속되는 목적지입니다. 게다가 친환경 장소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평창의 헌신은 미래의 주최자들에게 본보기가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2018년도에 개최된 평창올림픽 동계스포츠는 국제적인 동지애 그리고 불굴의 인간정신의 증거였습니다. 이 웅장한 스포츠 행사가 남긴 스릴과 잊을 수 없는 순간, 그리고 영원한 유산을 축하하며 여행을 하실 겁니다. 평창이 겨울 스포츠로 유명하지만 그것은 한 계절의 경이로움이 아닙니다. 눈이 녹으면 완전히 다른 세계가 열립니다. 무성한 녹색 경관은 하이킹, 산악자전거 타기, 경치 좋은 계곡 탐험도 할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양 뗏목장

드넓은 푸른 초원이 펼쳐진 대관령 양 뗏목장은 평창의 대표 관광지입니다. 대관령 터전에 펼쳐진 양 떼들의 터전입니다. 평창 양 목장의 중요한 특징은 양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사유지는 양 떼의 본거지입니다. 방문자들은 이 생물들을 관찰하고 교류할 수 있습니다. 양 뗏목장은 입장료를 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동물들이 반겨줍니다. 푸름과 파랑이 어울리는 곳 힐링이 느껴집니다. 한국 속 스위스 같은 분위기를 내며 봄이 담아낸 꽃과 푸름의 조화 그리고 산책길이 참 평화 로운 이곳이 천국입니다. 자연을 담아 걷기 좋은 길에 양 떼들을 만납니다. 순수한 양 떼들의 모습에 손을 올려보며 양 떼들의 온기를 느껴봅니다. 양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방문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입장권으로 양 떼들에게 먹일 건초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한 건초를 양 떼들 간식으로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어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이곳은 태백산맥을 포함한 산과 주변의 멋진 전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태백산맥을 비롯한 주변 산과 주변의 멋진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사진 촬영에 최적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목장 설치 양 이외에도, 그 사유지는 카페, 기념품 가게, 전망 플랫폼을 포함한 방문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설치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과 양 떼가 추억을 공유하며 양 뗏목장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아볼 수 있습니다.

먹거리

그 지역의 음식을 맛보지 않으면 완벽한 여행은 없으며, 평창도 실망시키지 않는 곳입니다. 해발 고도 700m에 위치한 산골 마을 평창의 송어의 집은 양식장과 식당, 거기에 텃밭까지 있는 3만 평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규모입니다. 1대와 2대를 이어 3대째 가업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 1톤씩 나가는 양식장 송어 출하부터 송어음식점까지 양식장과 가게를 오가며 아주 바쁜 사장님의 모습을 띕니다. 양식장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은 '송어의 집' 최고의 자랑인 연못에서 샘솟는 청정 1급 용천수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또한 5000평이나 되는 텃밭에서 직접 키우는 싱싱한 양배추와 상추, 각종 야채들로 건강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송어는 독이 없고 맛이 달며 살색의 소나무 색깔을 지닌다 하여 송어라고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이곳의 메뉴는 송어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송어 한 마리 구이와, 송어회, 송어튀김, 송어탕수 등 을 맛볼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 하면서 부드러운 송어회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대관령은 감자의 질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니 감자를 이용해 만드는 감자전과 막걸리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다른 맛있고 유명한 음식은 평창 한우입니다. 평창 지역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쇠고기를 의미하며, 지역 특산품이자 한우의 일종으로 맛과 부드러움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소의 한 품종입니다. 평창지역의 자연환경과 청정한 공기, 청정수원 등이 한우의 우수한 품질과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사육되어 영양식을 공급하고, 사육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최상의 육질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닭갈비와 막국수, 평창 한우는 진미로 여겨지고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총평

평창은 사계절 내내 계절별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봄과 여름에는 신선한 산책로와 하이킹을, 가을에는 황금빛 단풍여행을, 겨울에는 눈 덮인 풍경과 겨울 스포츠까지 할 수 있는 곳으로 한국의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보고 즐기며, 맛보고, 스포츠를 좋아하고 스릴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평창의 기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