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돌산을 대표하는 라마다 호텔에서 편안함 고급서비스를 즐기고 미남크루즈에서 다양한 해상 체험을 할 수 있는 즐거운 여행지입니다. 그중 미남쿠르즈 선상여행이 가장 사랑받는 여행장소입니다. 그래서 왜 미남크루즈의 선상 체험이 왜 인기가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돌산 라마다 호텔
라마다호텔은 여수 돌산의 대표하는 오성급 호텔로 아름다움과 감동 서비스를 선물하는 곳입니다. 라마다 호텔은 여수를 빛내는 화려한 호텔 외관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깨끗하고 멋진 호텔입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한 부대시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남해바다를 마주 보는 인피니티 풀과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숙박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루프탑에서 선보이는 집트렉은 6개의 라인이 국내 최고 높이 130m에서 출발하여, 1.2km 아름다운 여수 바다를 최대 시속 80km/h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소규모 워크숍부터 대규모 연회까지 한자리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와 신선한 식재료와 특급 세프들의 엄선된 재료로만으로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1층에 있는 로비라운지에는 카페가 있어 따뜻한 차 한잔 하는 여유로움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또 호텔 후문 야외주차장 방면으로 바비큐 장이 있습니다. 무공해 쌈야채와 신선한 샐러드 등 제공되며 햇반과 컵라면이 무한제공됩니다. 이곳은 전통이 숨 쉬는 독특한 방법인 항아리에서 참숯만을 이용하여 1시간 이상 간접열로 구워 매우 건강한 메뉴입니다. 기름기는 빼고, 육즙이 풍부한 맛있는 항아리 바비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룸은 커플을 위한 로맨틱 더블룸부터 가족여행을 위한 온돌과 패밀리 룸까지 다양하게 갖춰진 고급 호텔에서 편히 쉬다 갈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급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그 외에 가성비 좋은 호텔로는 마띠유 호텔이 있습니다. 라마다 호텔에서 편히 쉬다 저녁에는 미남쿠르즈 체험을 하러 가시면 두 배 즐거운 여행길이 됩니다.
여수 미남쿠르즈
미남크루즈는 국내조선기술로 건조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연안크루즈 최첨단 안전 및 응급의료장비를 갖추어 응급사항에 대비하고 있으며 승무원들의 인명구조 및 비상대응 등의 안전교육을 이수한 승무원들로 관람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는 쿠르즈입니다. 바다 한가운데서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를 만끽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초호화 선상불꽃을 볼 수 있는 대형 배입니다. 선명은 미남호 , 총 승선 인원은 920명, 총길이 66M의 크루즈입니다. 출항 30분 전에 도착하여 미리 승선절차와 승선신고서, 신분증등 준비물을 잘 챙겨야 입장이 가능하며, 애완동물 입장도 가능합니다. 1층은 음향 및 조명시설을 갖춘 대형 홀과 공연장이 마련된 커뮤니티존, 2층은 레스토랑으로 주류와 식음료를 판매합니다. 3층 카페, 편의점 실내 전망대에서는 통유리창으로 쾌적하게 야경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공간과 실내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 커피와 간단한 간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4층 야외 루프탑은 전망대에 세워진 조형물과 사진촬영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여수 밤바다와 불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상불꽃투어, 노을과 야경을 볼 수 있는 노을야경투어, 해상시티투어, 힐링선셋투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남크루즈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합니다. 2층은 레스토랑으로 금액대는 15,000원에서 20,000원 선이며, 바삭한 돈가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파전, 따뜻한 어묵탕, 매콤하고 술안주로 좋은 오도독뼈 볶음,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순살통닭, 양푼이 수박화채, 소주, 맥주, 여수 막걸리 등을 판매합니다. 3층 편의점과 가페에서 커피와, 유자차, 대추차, 생강차, 거문도해풍쑥차등 따뜻한 음료와 복숭아 아이스티, 아이스유자차, 아이스미숫가루, 에이드등 차가운 음료와 과자, 쥐포 등 판매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음식과 안주와 술 한잔 하면서 출출한 배를 채우기 안성맞춤입니다.
다양한 선상투어
미남쿠르즈 선상불꽃투어는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와 불꽃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화려하고 풍성한 불꽃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총 70분 소요되는 코스로 미남크루즈 선상불꽃투어 출항일정은 매달 일몰시간에 따라 변동되며, 자세한 스케줄은 예약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정상가요금은 대인 45,000원, 소인 25,000원, 온라인예약 시 대인 40,000원 소인 22,000원이며, 남해안 앞바다에서 선상불꽃쇼는 출항 3-40분 후에 진행됩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미남크루즈 전속 가수의 라이브공연이 펼쳐지며, 2층에서는 분위기 있는 색소폰 공연을, 4층에서는 신나는 가수의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힐링. 노을 야경투어는 70분 소요되며, 낭만적인 여수 밤바다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힐링할 수 있으며 일몰시간에 따라 상품명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상가요금은 대인 22,000원, 소인 11,000, 온라인예약 시 대인 19,900원, 소인 8,000입니다. 힐링선 센 투어는 60분 소요되며, 여수의 주요 명소들과 낭만 가득한 일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가 요금은 대인 21,000원 소인 9,000원, 온라인예약 시 대인 19,000원 소인 7,000원입니다. 돌산 선착장에서 출항 후 오동도까지 여수의 명소를 소개하는 안내 멘트와 음악을 들으며 여수 바다의 아름다운 일몰과 전경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해상시티투어는 여수의 주요 명소들을 선상에서 한눈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갈매기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합니다. 때에 따라 1층, 2층 공연이 진행됩니다. 운항코스는 동일하며 돌산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돌산대교, 장군도, 이순신광장, 해양공원, 고소동벽화마을, 하멜등대, 낭만포차, 거북선대교, 오동도, 남해안 앞바다 코스로 여수의 명소를 소개하고 안내멘트와 음악을 들어며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총평
잔잔한 아름다운 여수 바다 위에서 가족과 연인과 함께 특별하고 이색적인 여행을 준비 중이면 여수미남크루즈 여행을 추천합니다. 바다 위에서 불꽃과 야경, 노을을 감상하며 신나는 음악과 여수의 명소들을 탐험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